본문 바로가기

♬ 오늘하루

D-3, 신지혜의 돌풍유세 일기 “틱톡 130만뷰를 실감한 하루”

시민과 함께 찍은 신지혜 후보의 셀카 4장. 사진 속 모두 손가락 4개를 펼치고 있다.
시민과 함께 찍은 신지혜 후보의 셀카 4장. 사진 속 모두 손가락 4개를 펼치고 있다.
신지혜 유세단 단체사진. 가운데 오준호 기본소득당 대선후보와 신지혜 후보가 서있다. 선본원 3명은 둘과 함께 서있고, 3명은 앞에 앉아있다. 모두 손가락 4개를 펼치고있다.

D-3, 신지혜의 돌풍유세 일기
“틱톡 130만뷰를 실감한 하루”

오늘은 ‘틱톡에서 봤어요’ 하며 다가와주신 분들이 많아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제 이름 한 마디 없는 영상으로 알아봐주시는 것보니 기본소득당 홍보가 톡톡히 됐구나 실감했어요. 언제 어디서든 사진 요청하시면, 기꺼이 응하는 서울시장 후보 신지혜입니다 :)

홍대 상상마당 유세에선 그 자리에서 대통령선거운동 마지막날을 함께 보냈던 오준호 대선 후보도 함께 해주셨습니다. 여전히 대선 후보다운 면모로 지지연설을 이어가주셨는데요. 불과 약 세 달 전에는 제가 늘 지지유세를 했는데, 역할이 바뀌니 묘한 기분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오늘 유세한 신촌-연남동-홍대 상상마당까지, 휴일을 즐기러 온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휴일을 더 즐길 수 있는 기반으로 기본소득 보장하고, 어디에서든 안전하도록 성평등이 보장되는 서울 약속하며 오늘 유세 마무리했습니다.

이제 선거운동은 이틀 남은 셈인데, 목에도 무리가 왔습니다. 강철 목소리가 늘 무기였는데, 선거운동 마지막날까지 제 목소리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의 기본부터 바꿀 서울시장 후보 신지혜에게 뜨거운 응원을 후원으로 해주세요
▶️후원계좌 : 우리은행 1002-963-179302 한인정(신지혜후원회)
▶️후원하신 뒤 영수증 정보를 문자로 보내주세요. 010-4984-1130


#신지혜 #기본소득당 #서울시장후보 #선거운동 #유세 #유세일기 #돌풍일기 #틱톡 #시민 #사진 #오준호 #신촌 #연남동 #홍대 #상상마당 #기본소득 #성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