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범죄 은닉의 시간을 주면 안 됩니다

 

범죄 은닉의 시간을 주면 안 됩니다

국회의원 불법투기 전수조사가 국민의힘 반발로 무산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찔리는게 많은가 봅니다. 순서 타령하는 맹목적 반대, 이번 사태를 검찰 수호에 이용하는 행태가 대체 무엇을 해결할 수 있겠습니까? 숨기고 발 빼려는 모습에 불과합니다.

더 이상 국회가 국민의 신뢰를 잃을 수 없습니다.

박병석 의장님께서 국회의원을 포함한 국회 내 불법투기 전수조사를 실시해주십시오.

저는 서울시장 후보로서 SH를 비롯한 서울시청, 서울시의회 전수조사를 약속하겠습니다.

이미 국민의 시선은 국회를 보고 있습니다. 21대 국회 들어 의원들의 이해충돌이 반복되었습니다. 매년 국정감사하면서도 이번 문제를 처음 알아차린 것도 문제입니다. 청렴도 회복과 문신속한 문제해결이 없다면 국회를 향한 국민의 신뢰는 바닥을 칠 것입니다.

공직사회 신뢰 회복을 위해 국회를 비롯한 선출직 공무원을 중심으로 공직사회의 투기 근절과 신뢰회복 절차를 신속정확히 추진해야 합니다.

맹탕논리의 반대 위한 반대에 시간 허비하면 안됩니다. 박병석 국회의장님께서 적극적으로 나서주셔야 합니다. 국회의원 300명을 시작으로 모든 선출직 공직자에 대한 전수조사를 실시해야 합니다.

박영선 후보님, 오세훈 후보님, 안철수 후보님께도 요청드립니다. 서울시민의 의심과 분노를 해소해드리기 위해 서울시와 25개 기초단체, SH 등 서울시 공공기관과 공기업, 서울시의회와 25개 구의회 전수조사를 함께 약속합시다.

특검을 구성하는데 탕진될 시간과 노력이 아까운 때입니다. 본심과 달리 일단 선거철을 무사히 보내자는 의도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박병석 국회의장님과 서울시장 후보들이 먼저 나서 국민의 신뢰를 회복해야 합니다. 국회의원 300명과 서울의 모든 선출직과 공직사회 구성원 전원에 대한 전수조사를 지금부터 추진합시다.

박병석 의장님과 여야 후보님들의 동참을 기다립니다.

2021년 03월 12일

기본소득당 서울시장 후보

신 지 혜

 

밀레니얼 정치를 만들어가고있는 87년생 신지혜 후보에게 힘을 보태주세요

신지혜후원회 : 신한은행 110-524-558776 용혜인(서울특별시장예비후보자신지혜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