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인 신지혜

🎉100만뷰 돌파 <소울리스좌 패러디 "소울풀좌

신지혜 기본소득당 서울시장 후보 소울리스좌 패러디 틱톡 100만 뷰 돌파 이미지. 유세차에 올라 손가락 4개를 펼치고 웃고 있는 신지혜 후보의 사진 상단에 "100만뷰 돌파 TikTok"이라 써있고, 하단에 "소울리스좌 패러디 서울풀좌"라고 써있다.

☆틱톡 100만뷰 달성☆

어제 틱톡에 영상 하나를 게시했습니다. 아마존 소울리스좌 랩을 지방선거에서 기호4번 기본소득당 지지해달라는 내용으로 개사한 패러디 영상입니다.

인천시장 김한별 후보 선본에서 시도한 월미도 소울리스좌 영상이 반응이 좋아서, '기본소득당 대표니까 정당 지지 내용으로 해야겠어!' 하는 마음으로 도전했는데요.

와~ 정말 아마존 소울리스좌를 존경하게 되는 시간이었어요... 촬영하기로 한 날 유세도 하고 글도 쓰고 잠이 쏟아지는 상황에서 두 시간 가량 영상을 보고 박자를 익히느라 세 시간밖에 못자서 피곤한 상태로 어렵게어렵게 도전했습니다. (영상 촬영 전 '아휴 이게 무슨 일이야...'하는 독백부터 시작했다는😅)

소울리스가 아닌 소울풀좌가 되어 어렵게 도전한 패러디! ♡24시간 만에 100만 뷰 달성♡이라는 엄청난 반응이 일고 있습니다. (사실 정당 계정의 콘텐츠가 이런 성과를 얻은 적이 있나 비교해보고 싶네요..!)

얼마나 많은 분들이 보셨나 하는 지표만큼 의미가 있었던 건, 뜨거운 반응이었습니다.

기본소득당이 주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인 기본소득, 페미니즘, 동물권, 기후정의, 주거권 등도 가사에 포함됐는데, 패러디 자체보다 내용에 집중해주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페미니즘, 기본소득 해야하는 거 맞다며 '응원한다', '이미 찍었다' 등 선거 막바지 힘나는 댓글들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청년정당답게 재밌게 정치를 풀어낸 시도가 핫한 반응을 얻어서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청년정당 기본소득당이 국민들께 더 친근한 방식으로 정치 혁신하는 대안야당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지지 부탁드려요♥️

이번 지방선거에서는 기호4번 기본소득당과 신지혜, 서태성, 김한별, 신원호, 문현철을 키워주세요!

♡백만뷰 넘어버린 소울풀좌 영상 다시 보고 싶다면
: https://vt.tiktok.com/ZSdVVNs2G/?k=1

Join TikTok and see what I've been up to!

#소리좌 막차탑니다, 근데 이제 당대표를 곁들인 #정당투표는기본소득당

www.tiktok.com



#신지혜 #기본소득당 #서울시장후보 #틱톡 #100만뷰 #소울리스좌 #소울풀좌 #지방선거 #기본소득 #페미니즘 #기후정의 #동물권 #주거권 #청년정당 #김한별 #서태성 #신원호 #문현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