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언론보도

[인터뷰] 기본소득당 신지혜 “불평등 해소로 공존하는 서울 만들 것”

투데이신문 김태규기자님과 진행한 인터뷰가 발행되었습니다. 7개월간 탄탄하게 준비해왔던 '4대 기본소득과 7대 기본서울'에 대한 소개부터 정치를 시작하게 된 계기, 제가 만들고 싶은 세상까지 폭넓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7개월간 선거를 준비하면서 느꼈던 고민들과 기본소득당이 제시하는 '기본서울'의 비전이 궁금하신 분들, 선거를 앞두고 거대양당이 아니라 새로운 세대의 새로운 정치에 한 표를 던지고 싶으신 분들, 오늘 집으로 가시는 길에 꼭 한번씩 기사를 읽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호 6번 신지혜는 여러분 곁에서 여러분을 닮은 시민 후보이기도 합니다. 부동산 불평등 문제 해결의 가장 의지가 큰 후보. 그리고 성폭력으로부터 고통 받고 있는 여성들에게 기꺼이 손을 내밀고 함께 살아갈 수 있는 미래를 제시할 수 있는 후보. 더 이상 멸종위기에 걱정만 하지 말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최선을 다해서 해내자고 기후 위기 극복 비전을 가지고 있는 후보. 사람뿐만이 아니라 모든 생명과 함께 살아갈 수 있는 공존하는 서울을 이야기하는 후보. 기호 6번 신지혜가 유일합니다. "

>> 기사 읽으러가기!

http://www.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77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