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언론보도

[인터뷰] 신지혜 기본소득당 서울시장 후보 "서울시 안심소득 시범사업에 기본소득 병행해 비교하자"

인터뷰한 기사공유가 많이 늦어졌습니다만, 아카이빙을 위해 기록해둡니다^^

4월 18일에 녹색경제신문과의 인터뷰가 발행되었습니다. 

[인터뷰]신지혜 기본소득당 서울시장 후보 "서울시 안심소득 시범사업에 기본소득 병행해 비교하자" - 녹색경제신문 (greened.kr)

- "정책선거 될 수 있도록 여러 정당 후보 포함한 토론회 여러차례 열려야...부동산 문제는 간담회라도"
- "기본소득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라는 철학이 바탕...모든 국민 평등한 기회 가져야"
신지혜 기본소득당 상임대표가 지난해 치러진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이어 1년만에 또다시 서울시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다.

신지혜 대표는 앞서 지난달 당내 투표를 통해 오는 6월1일 치러지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서울시장 후보에 당선됐다. 

기본소득당은 2만여명에 이르는 당원 평균연령이 20대인 원내정당으로 용혜인 국회의원이 원내대표를 맡고 있다. 지난 20대 대통령선거에서는 오준호 후보가 완주했다.  

<녹색경제신문>은 이번 서울시장 선거에 나서는 신지혜 후보에게 출마 소감을 들었다...<<편집자 주(註)>>

인터뷰 전문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인터뷰]신지혜 기본소득당 서울시장 후보 "서울시 안심소득 시범사업에 기본소득 병행해 비교

신지혜 기본소득당 상임대표가 지난해 치러진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이어 1년만에 또다시 서울시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다.신지혜 대표는 앞서 지난달 당내 투표를 통해 오는 6월1일 치러지는

www.greene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