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늘하루

2021년 기본소득 서울, 기본소득 대한민국, 기본소득당이 앞장서겠습니다.

 

🌿안 될 거 없잖아🤷‍♀️ 기호6️⃣번 신지혜 지지발언

2021년 기본소득 서울, 기본소득 대한민국, 기본소득당이 앞장서겠습니다.
_용혜인 /기본소득당 국회의원

존경하는 서울 시민여러분, 그리고 국민여러분! 기본소득당 국회의원 용혜인입니다.

서울 전역을 다니며 이번 선거 참 뽑을 사람 없다는 한숨섞인 이야기들을 많이 듣습니다. 제대로 개혁하고, 코로나위기 극복하라고 뽑아놨더니 투기나 하고, 네거티브와 망언만 늘어놓고있다고 푸념하십니다. 국회의원의 한 사람으로서 참 마음이 무거운 선거입니다.

그러나 시민여러분, 그리고 국민여러분.

언제나 가장 캄캄하고 어두운 밤, 내일의 태양은 떠오를 준비를 하는 법입니다.
우리에겐 또 다시 살아가야할 내일이, 그리고 그 다음 내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당장 어둡고 희망이 보이지 않아 답답하고 실망스러우시겠지만, 내일의 희망을 만들어갈 후보에게 투표해 주십시오.

지난 10개월의 의정활동 기간동안, 기본소득당은 기본소득 실현을 위해 그리고 전국민 재난지원금의 실현을 위해, 국민들의 삶에 불어닥친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확장적 재정정책을 정부여당으로부터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그러나 여야의 강력한 선별동맹에 부딪혀 299 대 1의 표결싸움을 해야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기본소득당은 작지만 큰 목소리로 국회 안에서 국민의 삶에 필요한 이야기들을 울려퍼지도록 노력해왔습니다.

그렇기에 기본소득당 기호 6번 신지혜에 주신 한 표는 누구를 심판하려는 한 표, 분노의 한 표가 아닙니다.

기본소득당 기호 6번 신지혜에 주신 한 표는 기본소득 서울, 기본소득 대한민국을 만들 한 표입니다. 그렇기에 보궐선거 이후에도 사라지지 않을 힘 있는 한 표입니다.

이번 서울시장 재보궐선거 정의당, 녹색당, 기본소득당이 반기득권 정치를 위해 모였습니다. 불평등과 차별, 기후위기에 맞서 시민들의 존엄을 지켜내기 위해 정의당, 녹색당, 기본소득당이 함께 손을 잡았습니다.

기본소득당 기호 6번 신지혜가
여론조사 결과 지지율 3.6%의 기호 6번 신지혜가
정의당과 녹색당이 지지하는 후보 기호 6번 신지혜가 5%, 10% 득표로 서울을, 대한민국을 변화시키겠습니다.

기본소득당 기호 6번 신지혜가 정의당, 녹색당과 함께 기득권 정당을 견제하는 힘있는 대안정당이 되겠습니다.

다가오는 4월 7일,
기본소득 서울을 실현하고 당신의 평등한 내일을 만들어낼 후보, 기본소득당 서울시장후보 기호6번에게 투표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