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늘하루

인천에서 전국순회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당원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어제 인천에서 전국순회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당원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얼마 전 새롭게 선출되신 인천시당 김한별 위원장님과 함께 양대 선거에 대한 당원분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인천에서의 선거 계획도 함께 논의했습니다. 특히 어제 간담회에서는 정치는 잘 모르지만 기본소득당이 인생의 “첫 정당”이라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물을 주고 싶다는 당원 분의 애정어린 응원이 오래 기억에 남았습니다.

일주일동안 전국의 당원들을 직접 만나 2022년 양대선거를 앞두고 기본소득당이 나아갈 길을 제안드리며 동행을 청했습니다. 창당한 지 2년이 남짓한 기본소득당에게 내년 양대선거 대응은 또 한 번의 거대한 도전일 것입니다. 쉽지 않은 길이지만 “제가 어떤 도움을 보탤 수 있을까요?”라고 되물어오시며 기꺼이 함께하겠다고 말씀해주시는 당원분들 덕에 나아갈 힘을 얻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기본소득당이 누구도 가보지 않았던 길을 과감하게 나아가며 새로운 정치의 지평을 열어나갈 수 있었던 것은 당원분들과 지지자분들의 든든한 애정과 응원 덕분이라는 것을 다시금 실감합니다.

“기본소득 실현”이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창당했던 기본소득당의 꿈은 이제 전국민의 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당원지지자분들의 열망을 받아 안아 기본소득 대한민국을 향한 발걸음을 힘차게 내딛겠습니다. 일주일 간 함께해주시고 열띤 응원을 보내주신 당원분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