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인 신지혜

누구든 나답게 기본소득 대한민국, 기대캠프는 쭈욱 직진합니다

오늘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선대위는 선대위 개편한다며 멈췄습니다. 기본소득당 오준호 후보 선대위의 새 이름 ‘기대캠프’는 기본소득 대한민국을 위해 쭈욱 직진합니다.

어제 기본소득당 오준호 후보의 새 슬로건을 공개했습니다. ‘누구든 나답게, 기본소득 대한민국’입니다. 누군가 돈 때문에 꿈을 포기하지 않는 대한민국, 차별에서 벗어나 내가 원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대한민국을 전 국민 기본소득으로 만들어가겠습니다. 저희 슬로건을 ‘누구든 기본소득, 나답게 대한민국’이라 읽어도 좋습니다.

슬로건 공개와 함께 선대위도 새 이름을 얻었습니다. ‘누구든 기대캠프’ 짧게는 ‘기대캠프’입니다. 기본소득은 우리사회 부를 모두에게 재분배할 방안입니다. 기본소득 대한민국은 능력으로 줄 세우고 줄 밖의 사람에겐 시혜적으로 복지를 제공하는 사회와 다릅니다. 정의로운 부의 재분배는 우리 사회의 연대를 강화시킵니다. 기본소득 대한민국은 서로가 서로에게 기댈 수 있는 우리의 미래일 것입니다

국가의 발전이 국민의 이익으로 돌아오는 것을 ‘기대’하는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오늘 오준호 후보는 ‘공유부 이익 다함께’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국가가 투자하는 산업의 수익은 국민 모두가 주주가 되어 공유부를 배당받는 미래가 기본소득 대한민국입니다.

서로에게 기대며, 내일을 기대할 수 있는 미래,
기본소득당 오준호 대통령 후보와 함께 만들어주십시오.

2022년 1월 3일
기본소득당 오준호 대통령 후보 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 신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