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늘하루

고양시민들의 고마운 지지선언을 받았습니다.

지난 5년간 고양시에서 활동하면서 참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정당활동하며 연대가 필요한 일을 하는 것이 응당 정당인이 해야하는 일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들은 애써 시간내어주는 것이, 긴 시간 곁에 있어주는 것에 그리고 필요한 정치적 목소리를 함께 내는 것을 당연히 생각하지 않으셨습니다. 참 고맙다고, 언제나 마음을 써주는 것도 시간을 내어주는 것도 참 고맙다는 인사를 많이 받곤 했습니다.

연대활동을 하면서 정책의 과정이나 조례의 제/개정,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의 과정을 밟아나가는 것까지 참 많은 것을 시민들께 배웠습니다. 서로 많은 것을 주고 받았던 그 시간들이 참 감사했습니다. 되려 저에게 많은 가르침을 주셨던 분들이 지지선언을 공개적으로 해주셨습니다. 감사할 일이 많아졌습니다. 더욱 노력하며 시민들께 배운대로 정치를 계속 이어나가겠습니다.



맑은 수돗물 지킴이 후보 / 산황동 골프장 증설 반대 범시민대책위 선정

지난 4년간 산황동 골프장 증설 반대 대책위 활동을 했습니다. 지난 6월1일, 골프장 증설 반대를 외쳤던 후보들이 인간띠가 되었고, 이렇게 지지를 공개적으로 밝혀주셨습다. (현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글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http://ghye.tistory.com/m/190​ )


세월호를 기억하는 일산시민들의 모임 시민활동가 / 세월호와 함께 하는 후보들을 지지합니다.

세월호 참사를 처음 마주했을 때도 지방선거 선거운동 중이었습니다. 그저, 뭐라도 하지 않으면 안될 것 같은 그 때, 선거운동을 모두 중지하고, 화정역에 시민들이 함께 추모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국가에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거리에서 세월호를 기억하고, 진상규명을 위해 애쓰시는 고양시민들을 만났고, 그 흐름은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4년간 매주 가리를 지키는 모습에 참 존경하는 분들인데, 이렇게 존경하는 분들이 지지선언을 해주시니 더욱 마음이 무겁습니다.

지지를 공개적으로 표명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비례대표경기도의회의원선거 #경기도 #정당투표 #8번노동당